글 하나만 잘 써서, 매출을 900% 상승시키는 101가지 비밀이 담겨있는 책, 캐시버타이징. 심지어 절판되어 구하기 힘든 책이라면, 이 책을 다시 살 기회가 있다면? 구매하실건가? 마케팅의 교과서라 불리우는 책. 바로 캐시버타이징이다. 지금은 다시 구매 할 수 있다. 언제 절판 될 지 모르니 소장하는 즐거움을 가져보는 것도 좋겠다.
추천도서
당신은 …… 구독자 100만 명이 넘는 인기유투버가 되고 싶은가? 최고의 카피라이터, 광고 아티스트가 되길 원하는가? 10억 이상 고액 연봉을 받는 보험왕을 꿈꾸는가? 세일즈 마케팅, 영업왕이 되고 싶은가? 오늘날 우리는 볼거리, 먹거리, 입을거리가 넘쳐나는 정보의 홍수 속에 묻혀 산다. 유투버가 사람들의 볼거리를 장악하고, 온라인이 유통시장을 장악하고 있다. 이 모든 것들을 스마트폰에서 가능하게 한다. 여기저기서 이 정보를 봐달라고 외치고, 이 서비스를 받으라며 온갖 미사여구가 동원된다. 다 읽을 수도 없고, 하루 종일 검색해도 새로운 정보가 올라온다. 어떤 카피로 당신의 호기심에 불을 지피고, 관심을 끌며, 어떻게 디자인을 해야 눈에 띌 것인가. 엄청난 시간과 돈을 들여 만든 유투브나 광고, 사이트가 제 힘을 발휘할 수 있을 것인가. 이 모든 것들은 사람들에게 행동하도록 요구하는 것이다.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지갑을 열게 하라! 바로 행동하게 하고 사게 하라! 그렇지 않으면 돈과 시간을 들인 광고가 아무짝에도 소용없다. 당신은 세계 최고의 연봉을 받는 카피라이터와 디자이너들이 사용하는 잘 알려지지 않은 광고 심리학의 원칙과 마케팅 기법 수십 가지를 배우고 싶은가? 어떻게 하면 더 많은 사람이 당신에게 현금을 건네고, 카드를 긁고, 온라인으로 통장을 채우게 할 수 있는지 궁금한가? ‘그렇다’고 한다면 이 책은 당신에게 새로운 마케팅의 세계를 열어줄 것이다. 세계적 광고 마케팅의 대가들만이 알고 있는 비밀을 알려주어 당신이 무엇을 해야 할지, 그것을 어떻게 사용해야 할지를 가르쳐줄 것이다. 여기 세계 최고의 연봉을 받는 광고인이 당신의 꿈을 이루게 하는 비법과 전략을 공개한다!
저자 소개
드류 에릭 휘트먼
‘다이렉트 박사’로도 알려진 드류 에릭 휘트먼은 열한 살 때 농담과 장난과 참신함이 있는 카탈로그를 쓰고 디자인함으로써 광고를 만들기 시작했다. 그는 제품 일러스트레이션, 주문서, 우송료 차트까지 만들어 5학년 반 친구들에게 그것을 한아름 나눠주었고, 주문서를 똑같이 잔뜩 거둬들였다. 선생님은 드류의 사업가 정신을 격려하지 않았지만, 그 일은 창조적 글쓰기와 광고라는 색다르고 신나는 세상에서 흥미진진한 경력이 시작되었음을 보여주었다. 여러 해 뒤에, 그는 인쇄물에서 옷과 보석 그리고 부동산에 이르는 모든 것을 직접면담 판매하며 폭넓은 경험을 쌓은 후, 템플 대학교에서 광고학 학위를 받아 새롭게 일을 시작했다. 오늘날 그는 거침없고 유머가 있고 활동적인 컨설턴트이자 강사이다. 자신의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소비자 반응 뒤에 숨어 있는 심리를 23년 이상 가르쳤다. 필라델피아 최대 광고대행사의 다이렉트 마케팅 부서에서 일했고, 미국 내 유명보험회사의 상임 카피라이터였으며, 거대 카탈로그 기업 데이타이머의 카피 치프copy chief 카피부문의 책임자로 일하기도 했다. 캐쉬버타이징 집중 워크숍을 통해 광고, 안내책자, 세일즈 레터, 웹사이트 등의 효율성을 높여 소비자 심리를 영업에 활용하는 방법을 사업가들에게 가르친다.
주요 내용 요약
소비자 심리의 비밀 101가지를 이용하면 누구에게나 무엇이든 팔 수 있다!
세계에서 연봉을 가장 많이 받는 카피라이터와 디자이너가 사용하는 거의 알려지지 않은 광고 심리학의 원칙과 비밀스런 기법 수십 가지를 배우고 싶은가? 그렇다고 말한다면 이 책은 당신을 위해 마케팅이나 광고에 관한 완전히 새로운 세계를 열어줄 것이다. 이 책은 설득의 귀재들, 즉 사람들의 가장 깊은 욕망을 어떻게 이용할지 알고, 그들에게 돈을 쓰도록 영향력을 행사하는 마케팅 전문가나 광고대행사에게만 알려진 비밀을 가르쳐줄 것이다.
결론: 이 책은 당신이 돈을 더 벌도록 도와줄 것이다.
어떻게 당신의 지갑을 열게 할 것인가? 소비자의 심리를 꿰뚫어 보는 마케팅의 비밀.
우리는 늘 무엇인가를 팔고 산다. 자신의 능력을 팔기도 하고, 자신이 개발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팔기도 한다. 공들여 만든 물건을 팔기도 하고 자신만의 독특한 서비스를 팔기도 한다. 매순간 우리는 많은 것들을 사고팔면서 살아간다.
인기 유투버, 유능한 광고인이나 마케팅 전문가들은 사람들에게 보게 하거나, 물건을 사도록 유도하기 위해 잘 알려지지 않은 비밀을 사용한다. 이 기법은 소비자의 심리에 근거를 둔다. 이들이 몰래 사용하는 비밀은 주로 소비자의 심리를 꿰뚫어 보고 이들의 닫힌 지갑을 활짝 여는 데에 모든 것이 집중되어 있다. 당신이 무언가를 보거나 사기위해 머뭇거리거나, 어떤 일을 할까 말까 고민하는 그 순간을 파고 들어와 깊숙이 숨겨진 내 지갑을 낚아채듯 돈을 쓰게 만드는 것이다. 그동안 전문가 집단만이 알고 이용한 이 비밀을 알기만 한다면 당신도 원하는 모든 것을 팔 수가 있다. 이제 이 책『캐쉬버타이징』을 통해 당신도 그렇게 할 수 있다. 당신이 무엇을 팔건 또는 그것을 어떻게 팔건, 이 책은 다음 사항을 가르쳐줄 것이다. 사람들에게 반응하도록 설득하기 위한 ‘은밀한’ 방법. ‘착 달라붙는’ 헤드라인이나 카피를 쓰기 위한 효과적인 비결. 강력한 광고, 안내책자, 세일즈 레터, 웹사이트 등을 만드는 방법. 사람들에게 당신이 하는 말을 믿게 하는 방법. 광고는 왜 하는가? 광고는 사람들이 행동하게 하는 것이다. 우리가 광고를 하는 목적은 무엇인가. 광고는 사람들이 읽는 것만으로, 단지 보기만 하는 것으로는 만족할 수 없다. 사람들이 그저 “와, 광고 멋진데!”라며 집어 던지거나 마음에서 지워버려서는 안 된다. 아니,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더 자세히 알아보게 하건, 온라인 결제로 현금을 보내거나 카드로 확 긋게 하건, 광고의 성공은 바로 소비자가 행동하게 하는 것이다. 다시 말해 우리는 돈벌이라는 한 가지 이유로 광고하고 있다. 더 이상 무슨 말이 필요하겠는가. 그래서 수많은 광고인들은 광고를 만들고, 물건을 팔거나 서비스를 받도록 강요하고 있다. 하지만 많은 이들이 지금도 형편없는 광고, 안내책자, 세일즈 레터, 이메일, 웹사이트 같은 자신의 절름발이 말들이 경주에서 이기지 못하고 뒤처지는 이유를 궁금해 하면서 머리를 긁적이고 있다. 이 모든 것은 소비자의 마음을 읽지 못하는 데 그 이유가 있다. 사람들은 나름의 소비원칙이 있다. 이들은 처음 광고매체를 접하게 되면 소비심리가 작동한다. 그러다 자신의 주머니를 생각하게 되고, 다른 이유를 갖다 붙이며 마음을 접는다. 이럴 때 누군가 그들이 행동해야 할 합당한 이유를 제시하고, 지갑을 열어야할 핑계를 찾아주기만 한다면 바로 행동에 옮기게 할 수가 있다. 다음에 나오는 41가지 기법은 광고 대행사 전문직 종사자, 마케팅 전문가, 그리고 헌신적인 소비자와 사회 심리학자 수십 명이 수십 년간 실제로 실험한 결과에 의해 뒷받침된다. 그리고 당신과 나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각 기법이 실생활에 효과적인 것으로 입증되었다는 사실이다. 이 책을 다 읽을 때쯤에는 돈벌이가 되는 매우 효과적인 광고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 경쟁사 99퍼센트가 평생 일해서 알아낼 것보다 더 많이 알게 될 것이다. 특별한 기술은 필요하지 않다. 그리고 요령을 이용하는 데는 대부분 아무런 비용이 들지 않는다. 일단 비밀을 알기만 하면 쉬운 일이다!
'도서 추천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돈사이, 추천도서, 작가소개, 서평 (0) | 2023.01.31 |
---|---|
원씽, 추천도서, 작가소개, 미리보기 (0) | 2023.01.31 |
오케팅 추천도서, 책소개, 저자, 미리보기 (1) | 2023.01.30 |
역행자 추천도서, 저자소개, 주요내용 (0) | 2023.01.29 |
트렌드 코리아 2023, 추천도서, 대략적인내용, 후기 (1) | 2023.01.28 |
댓글